로고

두성
로그인 회원가입
  • (주)두성 관련 기사
  • (주)두성 관련 기사

     

    웅진세무대학교 _100인 장학위원회 장학금 수여식


    목록으로

    본문

    Detail view

    수여식에는 웅지세무대학교 총장 및 교직원들과 100인 장학위원회 성기율(파주시 이통장협의회 회장), 마희정((주)두성 대표이사), 강성희((주)거성자원 대표이사), 신동주(파주시 상공회의소 사무국장) 위원, 장학생 8명(김소정, 남민형, 장세미, 오르리, 박서아, 윤지수, 이제성)이 함께 했다.


    100인 장학위원회는 2020년 10월, 대학이 재정지원제한대학으로 선정되어 국가장학금 등을 받지 못해 경제적인 이유로 학업 수행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해 파주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장학위원회를 설립하고 동참해 시작됐다.  다른 장학 사업과 달리 100인 장학위원회는 기부자가 직접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며, 별도로 지출되는 간접비용 없이 기부금은 학생들에게 온전히 장학 혜택으로 돌아간다. 


    이번 '100인 장학위원회 장학금 수여식' 에서 성기율 , 강성희 위원은 "매우 뜻깊고 보함 있다. 앞으로도 장학생이 많이 배출되어 사회의 동량으로 성장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신동주, 마희정 위원은 "더 많은 장학금이 지급되도록 장학위원들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시민일보제공] 이승준 기자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 2021.11.29.
    https://www.siminilbo.co.kr/news/newsview.php?ncode=116028743252564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