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두성
로그인 회원가입
  • (주)두성 관련 기사
  • (주)두성 관련 기사

     

    사회적기업(주)두성이 법원읍 행정복지센터에 100만원 성금을 후원하였습니다.


    목록으로

    본문

    Detail view


    (파주=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파주시 법원읍은 금촌동에 소재한 주식회사 두성(대표 마희정)과 예성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이형규)이 법원읍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현금 200만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두성은 사회적기업이자 여성CEO기업·중소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건물·시설 종합관리 전문회사다. 

    예성 사회적 협동조합은 지역주민들의 권익과 복리 증진 및 취약계층에 일자리 제공을 목적으로 2016년 설립됐다.

    이 두 기업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매년 파주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품을 후원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  

    마희정 대표와 이형규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조윤옥 법원읍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지역 내 기업이 이웃 사랑을 위한 기부에 동참하고 있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마음이 더해지고 있다”며 “(주)두성과 예성 사회적협동조합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출처 : 국제뉴스(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0073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