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두성
로그인 회원가입
  • (주)두성 관련 기사
  • (주)두성 관련 기사

     

    웅지세무대학교, 발전자문위원 위촉식 개최


    목록으로

    본문

    Detail view

    [시민일보 = 이승준] 웅지세무대학교(최광필 총장)는 지난 14일 발전자문위원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발전자문위원회는 대학의 장단기 발전 계획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방안을 함께 모색하고 자문하는 기능을 가진다.

     

    작년 말 개최된 발전자문위원(13인) 위촉식 이후 김경수(한국전력 파주지사장), 김종훈(청록엔지니어링 회장) 2인이 위원으로 위촉되었고, 이번 행사에서 위촉된 위원은 총 3인으로 마희정(금촌 3동 체육회장, ㈜두성), 신덕현(탄현면 이장협의회 회장), 유영근(파주시 장애인 체육회 수석 부회장, ㈜청신종합건설)이다. 이로써 총 18인의 발전자문위원이 학교 발전을 위해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발전자문위원들은 한마음으로 “파주에 본교를 둔 유일한 대학인 웅지세무대학교의 발전자문위원으로 위촉된 것에 큰 자부심과 책임감을 느낀다”며 “학교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고 학생들이 학업을 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한편 위촉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히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치러졌다. 



    출처 : 시민일보(https://www.siminilbo.co.kr/news/newsview.php?ncode=106559426487878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